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강남비앤빛안과 검안 시력교정 후기

우리들의 일상의 모습으로! 2024. 10. 17. 11:36



스마일라식 어느덧 벌써 5일차...

그 동안 (좌) -3.5 (우) -4로써 
근시 또는 난시까지 함께 공존(?)하는 좋지 않은 시력 보유자였는데
아마 안경도 안 썼던 시절이 기억이 안 날 정도로
안경 토박이 인생을 즐겼던 것 같아요…😭
 



우리 엄마도 나 때문에 시력 안 좋은 것 같다고
왠지 모르게 항상 미안해 하셨지만...! 

이젠 스마일라식하고 오니깐…
저보다는 엄마가 더 좋아하시더라고요~🤣
결론적으로는 만족 매우 만족 중~

한번 썰 보따리 풀어보면~

1. 병원 고르기



일단 내가 수술 받은 병원은 '강남비앤빛안과' 였는데
사실 라식이든 라섹이든 가능한 병원은 정말 많아서
선택장애가 올 뻔했지만,

내 대학동기 친구도 여기서 라식 했고...
저한테 자랑까지 하면서 부럽기도 해서...
별 고민 없이 여기로 선택!

다른 분들은 여기저기 검사 받아보면서
검사 받아보면서 고민하고 병원 고른다고 하는데...

강남에 있는 원장 님들이라면 다들 잘하시지 않을까? 생각도 들었고
제 주변 사람의 성공 케이스가 증명한다고 
생각해서 과감하게 여기로 예약했어요
(평일 오후로 수술 예약하니 검사비 무료는 덤 ㅎㅎ)



예약하면 카톡으로 사전문진, 주의사항 등 카톡으로 보내주는데요~ 
사전문진을 미리 하고 방문하면 검사 당일에 빠르게 진행이 가능하다고 해요 참고 부탁해요! 

2. 검안
 



그렇게 강남비앤빛안과로 방문 후
내원접수부터 하고 잠시 대기했어요…😐 
 


 
그렇게 제 차례가 와서 안내를 받고
검안부터 받았어요



생각나는 검사는
각막 굴곡도, 각막, 망막 단층, 정밀 시야,
안구건조증, 녹내장 검사 등등…

그 외에도 다양한 검사가 있었어요
검사 장비도 무지막지하게 많았죠 … 

여기서 다양한 검사를 진행 받았어요
검안은 한 1~2시간 정도로
엄청 꼼꼼하게 봐주셨는데요~


 
이렇게 정밀검사와 더불어
AI데이터 및 원장님 상담을 통해
제 눈 상태를 정확히 알려주셨는데요

  


 
정말~ 다행히도 스마일라식을 
받을 수 있다는 진단을 받았어요~
 
각막 두께와 눈 상태가 충분히 적합하다고
알려주시니깐 뭔가 안도감이 확 들더라고요 😁
 
3. 수술



수술은 당일 오후로 받았어요

수술동의서 받고, 수술비 결제하고
두근두근한 상태로 제 이름을 부르기 만을 기다렸어요

기다리다 보면 제 이름 호명해주시면서
수술 캡 쓴 간호사님이 절 수술실로 안내해줬어요

스마일라식이 어떻게 보면 저한텐 첫 수술이라 
이때부터 솔직히 떨리기도 하고 무섭기도 해서 ㅠㅠ
긴장되긴 하더라고요

 


 
그래도 원장님은 물론이고 안과 선생님분들이
 
친절하게 잘 알려주시기도 했고
“괜찮아요~ 금방 끝날 거예요~” 식으로 말씀해 주셔서
금방 안정할 수 있었던 것 같네요…



자가 혈청은 하기로 해서 채혈실에서 채혈 먼저 한 다음
수술 캡과 가운을 입고 앉아있으면 
눈에 안약(아마도 마취 안약일듯?) 넣어주고 

수술대로 누우면 
눈 벌려놓는 기구를 착용해준 다음

앞에 초록 불 레이저를 뽐내는 기계가
점점 내려와서 내 눈알에 붙는 느낌??

사실 그 뒤로는 눈알을 만지는 느낌이 들지만
물론 아프거나 한 것도 없고...

앞에 계신 원장님이
"잘하고 있어요~" 해주시는데
거의 그 말이 제겐 구세주...

수술 자체는 매우 빠르게
끝난 것 같았어요

제 체감으로는 한 5분?
 
저는 눈 앞에 조명만
열심히 봤던 것 같은데…
 
수술 끝났다고 말씀 해 주시더라고요 …?
 
수술 끝나고 간호사님 손잡고 걸어가면서
회복실로 들어가서 가운이랑 모자 벗고
의자에서 잠깐 누워있었어요

4. 수술 당일

수술 끝나고 당장은 괜찮았어요

시간 좀 지나니깐 눈이 좀 뿌옇게 보여서
당시 보호자의 역할 친구랑 같이
지하철 타고 바로 집으로 귀가했네요 ㅠㅠ

집 도착하고서는 
계속 누워만 있었네요.

폰을 못 보니까 라디오나 노래 틀면서
시간 때우다가 안약 까먹지 않고 넣고
금방 잠들었네요...😴

그래두 다행히 다음 날부터 일어나니까
완전 환하게 잘 보이더라고요
지금은 아주 괜찮은 상태입니다!



재방문해서 검진받아보니
시력도 높게 나왔네요 ㅎ 아주 베리 굿!

5. 총평


여기까지 썰 보따리 다 풀었구...

한번 스마일라식에 총평해보자면…!

그냥 두말 필요없이 
안경을 벗고 일상 보내니깐 
지인짜 좋아요! 진짜 그게 다에요!

안경만 꼈다 하면 콩알눈되서 슬픈 사람이었다만
이젠 똘망똘망한 제 눈을 선명하게 보여서 좋더라고요

전 진짜 스마일라식 고민하고 계시다면
무조건 강추드리고 싶어요~!! 👍 






 

 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10   »
1 2 3 4 5
6 7 8 9 10 11 12
13 14 15 16 17 18 19
20 21 22 23 24 25 26
27 28 29 30 31
글 보관함